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26일 공개세미나 "흙수저의 이중창"에 초대합니다!

기사승인 2018.04.17  23:05:24

공유
default_news_ad1

- 주제는 '교육의 힘 - 헛된 지식과 참된 지성의 모순'

글로벌리더스클럽과 (사)한국시니어벤처협회가 공동주관하는 '교육의 힘 - 헛된 지식과 참된 지성의 모순' 공개세미나가 오는 26일(목) 오후 1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 서울 광화문 워크인 세미나실(종각역 1번 출구 그랑서울 빌딩 4층)에서 열린다.

이날 첫 번째 발표자로 나서는 서울디지털대학교 홍석기 교수는, 기아자동차 --> 용접과 프레스 20년의 직장생활--> IMF와 명퇴--> 책을 쓰고 번역을 하고--> 강의를 하는 교수가 됐다. 그가 들려줄 이야기는 "인생 - 철학과 문학, 예술의 균형"이다.

두 번째 발표자는 소년원 --> 택시운전사 --> 공인노무사 -->> 노동법 박사(고려대)가 된 한국 최고의 공인노무사 구건서 박사가 나와 "신(God)은 인간에게 견딜만한 고통을 줍니다"라는 감동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현직 강사들은 물론, 지적 갈증을 해소하고 싶은 분이나 잘못된 교육에 대한 방향을 제대로 잡고 싶은 학생·학부모·선생님들도 환영한다. 이밖에도 인생 터닝포인트ㆍ자기계발 모멘텀이 필요한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

참가비는 무료(도서출판 좋은책만들기 후원)이며, 참가신청은 댓글, 문자 또는 이메일 skhong33@naver.com 또는 전화 010-6398-1251번으로 하면 된다.

김명화 기자 mh6600@bokjinews.com

<저작권자 © 복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