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9월 7일,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 개최

기사승인 2018.08.24  16:31:05

공유
default_news_ad1

- 홈페이지 사전등록 가능

한국제약바이오협회는 24일 “오는 9월 7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개최되는 ‘2018 한국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 공식 홈페이지(http://kpbjob.jobkorea.co.kr/Home/Main)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해당 홈페이지는 박람회 사전등록을 비롯해 직무별 1대1 멘토링 신청(다음주 오픈 예정), 기업 채용정보, 박람회 주요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산업에 대한 취업준비생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약·바이오산업 길라잡이와 협회가 자체 발간한 통계집 ‘제약산업 데이터북’을 홈페이지에 수록했다.

행사 당일에는 홈페이지 가입 시 기입했던 이름과 휴대폰번호로 입장할 수 있다. 사전 신청자에게는 인성역량검사 증정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홈페이지에서는 ‘멘토링’ 사전 신청도 받고 있다. 당일 박람회에는 21개사 40명의 제약기업 실무자들이 멘토로 참여해 R&D(연구개발), 생산, 마케팅, 영업, 홍보, 사무, 경영 등 다양한 영역에서의 생생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멘토링은 약 20분간 진행되며, 선착순 마감이다.

이번 박람회는 50개사의 제약·바이오기업이 대거 참여한다. 이들 기업의 정보와 직군별 상세 채용정보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정규 기자 bokjiin@bokjinews,com

<저작권자 © 복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