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코레일유통, 영등포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추석행사 ‘더도말고 덜도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개최

기사승인 2018.09.21  17:20:55

공유
default_news_ad1
코레일유통과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이 영등포내 지역 장애인을 위한 추석행사 ‘더도말고 덜도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를 진행했다..

코레일유통과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이 영등포내 지역 장애인을 위한 추석행사 ‘더도말고 덜도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를 올해로 9년째를 맞이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일 추석을 맞이하여 코레일유통과 영등포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지역 장애인 300여명을 초청해 명절음식을 나누고 ‘송편빚기대회’ 등 전통 민속놀이를 함께하는 행사를 준비했다.

특히 지역 저소득 장애인 40가구에 백미 쌀을 전달하는 등 한가위 명절의 풍요로움을 어려운 이웃과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코레일유통는 2010년부터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과 함께 1년, 365일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계획하여 진행하며 ‘나눔경영’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매주 저소득 장애인 가정에 직접 도시락을 배달하는 봉사활동부터 시작하여 장애인의 날(매년 4월 20일)기념 인식개선 캠페인, 설·추석맞이 대잔치, 삼복더위 영양식지원, 연말 김장나눔 등 저소득 및 취약 장애인을 위한 가지각색 형태의 나눔활동으로 지역사회 복지기관과의 사회공헌 파트너쉽을 보여주고 있다.

 

이인수 기자 bj847@bokjinews.com

<저작권자 © 복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