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밀알복지재단, 새해 맞아 소액기부 캠페인 진행

기사승인 2019.01.18  11:05:35

공유
default_news_ad1

- 소액기부 캠페인 '천천히 천원부터' 전개... 온라인 캠페인 사이트 통해 1천원부터 후원 가능

밀알복지재단이 새해를 맞이하여 소액기부 캠페인를 진행한다.

'천천히 천원부터'는 천원부터 정기후원이 가능한 캠페인으로, 금액부담을 낮춰 누구나 쉽게 기부에 참여하게 만들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후원금은 밀알복지재단의 해외사업장을 통해 빈곤아동의 식량지원과 의료지원 등으로 사용된다.

캠페인은 연중 상시로 진행되며 <천천히 천원부터> 온라인 사이트(1000.miral.org)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천 원 이상의 정기기부를 신청한 후원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울랄라1537’의 만년다이어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소액기부 캠페인에 참여중인 한 후원자는 “내가 가진 것을 좀 더 의미있게 사용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시작 가능한 천천히 천원부터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며 “아이들에게 작지만 큰 도움을 줄 수 있어 뿌듯하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는 “2011년 소액기부 캠페인 시작 이후 참여해주신 후원자 분들만 약 7000여명에 이른다. 덕분에 가난과 질병으로 고통받는 21개국의 5만2000여명의 해외어린이들을 구할 수 있었다”며 “여전히 아프리카의 빈곤지역에서는 단돈 천원이 없어 끼니를 거르거나 사소한 질병을 키우는 어린이들이 많다. 작은 변화가 모여 기적을 만드는 일에 동참해 주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윤희 기자 bokjins@bokjinews.com

<저작권자 © 복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