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 SPC그룹과 함께 한부모가족 초청행사 개최

기사승인 2019.01.18  11:31:14

공유
default_news_ad1
기부금 전달식 관련 SPC그룹 및 한국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 관계자들과 함께헸다.

한국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는 SPC그룹(허영인 회장)과 함께 한부모가족 자립 지원을 위한 4차 기부금 전달식 및 초청행사를 16일 오전 11시 30분에 라그릴리아 SPC스퀘어점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2018년도 한 해 동안 후원받았던 한부모가족 30여명이 함께 자리하였으며, SPC행복한재단에서는 새해에 한부모가족들과 맛있는 식사를 같이 나눔으로써 그들의 자립의지를 직접 응원헸다.

SPC그룹에서는 2018년도에 총 4차에 걸쳐 한부모가족의 자립 지원을 위한 후원금 총 4천만원을 전달하였으며, 모자가족, 부자가족, 미혼모자가족, 조손가족 등 한부모가족 18세대 58명을 후원하였다.

SPC그룹 관계자는‘가장 맛있고 건강한 빵으로 세상을 행복하게 만들고 싶은 회사이기에, 한부모가족 여러분께 정말 맛있는 식사를 대접해드리고 싶었다. 맛있게 마음껏 드시고 2019년에도 힘내시길 바란다.’라는 인사로 한부모가족들을 맞이하였고, 한국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 임은희 회장은‘한부모가족을 내 가족처럼 배려하고, 한부모가족에 대해 얘기나눴던 작은 부분까지도 놓치지 않고 실천으로 옮긴 SPC그룹의 후원정신에 감동을 받았다’고 답했다.

참석하였던 어느 한부모는 “달식이라 지루할 줄 알았는데 아이와 함께 너무나도 편안하게 맛있는 식사를 하였다. 아무도 도와주지 않을 것 같았던 어려운 때에 후원을 받아, 아이에게 필요한 부분을 해결하게 되어 너무나 감사했다”라고 전했다.

이인수 기자 bj847@bokjinews.com

<저작권자 © 복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