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나눔자산운용, 이웃사랑성금 2680만원 전달

기사승인 2019.07.16  11:30:58

공유
default_news_ad1
㈜나눔자산운용은 15일 이웃사랑성금 2680만원을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통해 전달했다.(사진설명(좌측 3번째부터) ㈜나눔자산운용 조규훈 대표,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정윤 사무처장, ㈜나눔자산운용 권인배 대표)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인천공동모금회)는 ㈜나눔자산운용으로부터 15일에 이웃사랑성금 268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성금은 인천아너소사이어티 19호 회원이기도 한 권인배 대표가 나눔자산운용 나눔액티브1호펀드에서 발생한 성과 보수 수익의 일부를 기부하는 것으로, 인천시 관내 미혼모를 위한 사업 및 인천지역 179개소의 지역아동센터의 냉방비 지원사업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나눔자산운용은 지난 11월에도 다문화가정 자녀를 위한 사업에 써달라며, 수익금의 일부 2천만원을 인천공동모금회를 통해 기부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나눔자산운용 권인배 대표는“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많지 않은 금액이지만 아동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내고, 도움이 필요한 미혼모 분들에게 잘 사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공동모금회 이정윤 사무처장은“매년 잊지않고 나눔을 실천하시는 권인배, 조규훈 대표님께 감사 드린다.”며 “전해주신 소중한 성금은 투명하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조시훈 기자 bokji@bokjinews.com

<저작권자 © 복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