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나이키 코리아,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한 물품 지원

기사승인 2019.09.20  11:30:50

공유
default_news_ad1

- 인천 연수구 새생명지역 아동센터에 물품 후원

나이키 코리아가 함께하는 사랑밭을 통해 인천 연수구 새생명지역 아동센터에 물품 후원을 했다.

나이키 코리아는 전국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해 함께하는 사랑밭에 축구공 2종, 농구공, 의류 4종, 신발 4종, 백팩, 크로스백, 물통 3종 등 다양한 물품 총 1683점(가격 추산 7600여만원)을 지원했다.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나이키 코리아의 선물은 함께하는 사랑밭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아동, 청소년들에게 전달됐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서울, 경기, 인천, 울산, 여수, 천안, 청주, 해남 등 12개 지역 96개의 지역아동센터에 나이키 코리아의 선물을 전하였다. 나이키 코리아는 앞으로도 후원 물품을 전국 지역아동센터, 그룹홈, 장애 아동 등 저소득 및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에게 꾸준히 지원할 예정이다.

나이키 코리아로부터 선물을 받은 아이들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이런 선물을 받아서 기쁘고 감사하다고 밝혔다. 더불어 지역아동센터장은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흐뭇하다고 감사의 뜻을 말했다.

한편 나이키 코리아는 함께하는 사랑밭과 파트너십을 맺고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폭 넓게 진행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가지고 보다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박찬균 allopen@bokjinews.com

<저작권자 © 복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