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임남례 인천W아너소사이어티 클럽 회장, ‘강화도 우리마을 ’화재피해 복구 성금 지원

기사승인 2020.01.22  11:11:47

공유
default_news_ad1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21일 강화군 온수리에 위치한 발달장애인직업재활시설 ‘강화도 우리마을’에 임남례 동양주택 ․ 하림코리아푸드 대표가 화재복구 성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왼쪽부터 이대성 성공회 신부, 임남례 동양주택·하림코리아푸드 대표, 김성수 성공회주교, 인천공동모금회 정명환 회장)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정명환, 이하 인천모금회)는 21일 강화군 온수리에 위치한 발달장애인직업재활시설 ‘강화도 우리마을’에 임남례 동양주택 ․ 하림코리아푸드 대표가 화재복구 성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임남례 대표의 아너소사이어티 약정금액 중 일부인 1천만원을 ‘강화도 우리마을’에 기부하기로 하면서 이루어졌다.

임남례 대표는 아너소사이어티 65호로 인천 여성 아너소사이어티 클럽 회장을 맡고 있다.  

임남례 대표는 “발당장애인 근로자들의 삶의 터전이 갑작스런 화재를 당해 안타까웠다”며    “많지 않은 금액이지만 하루빨리 복구되어 정상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명환 인천공동모금회장은 “명절을 앞두고 따뜻한 성금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성금은 화재복구에 잘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조시훈 기자 bokji@bokjinews.com

<저작권자 © 복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