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서울사회복지협의회-두드림넷, '결식아동 급식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협약

기사승인 2021.11.03  15:46:38

공유
default_news_ad1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는 ㈜두드림넷과 함께 지난달 29일 서울시청에서 '결식아동 급식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키오스크 협약식'을 진행했다.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이하 협의회)는 키오스크 제조 및 유통 판매 업체인 ㈜두드림넷과 함께 지난달 29일 서울시청에서 '결식아동 급식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키오스크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김선순 서울시 여성가족정책실장, 유명상 ㈜두드림넷 대표, 김현훈 협의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진행한 ㈜두드림넷은 키오스크 형태로 기부 단말기를 제작하여 기부금 모금에 대한 투명성을 확보함과 동시에 시민의 능동적 기부를 유도하고자 지난 2017년부터 다양한 NGO들과 파트너십을 체결해왔다. 시민들은 키오스크를 통해 보다 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으며, 조성된 기부금은 협의회를 통해 결식아동의 급식 지원에 쓰이게 될 예정이다.

㈜두드림넷 유명상 대표이사는 “키오스크라는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시민들이 보다 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이번 나눔이 결식우려 아동의 급식 제공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선순 서울시 여성가족정책실장은 “결식우려 아동을 위한 따뜻한 배려의 손길에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서울시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김현훈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나눔을 실천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사회공헌 키오스크를 통해 조성된 기부금을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조시훈 기자 bokji@bokjinews.com

<저작권자 © 복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