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제4회 장애인식개선 교육콘텐츠 공모전 개최

기사승인 2022.09.28  10:15:29

공유
default_news_ad1

- 장애인식 개선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 ...10월 14일까지 참가 접수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상임대표 손영호)는 미디어 트렌드에 발맞추어 장애인식개선 콘텐츠를 개발하고, 실제 현장에서 장애인식개선 강의에 활용할 수 있도록 강의자료를 보급하여 피교육자로 하여금 긍정적인 인식개선을 제고하고자 장애인식개선 교육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

연합회는 3년간(2019~2021년도) 장애인식개선 교육콘텐츠 공모전 사업을 통해 교육자료를 보급함으로써 교육 내용이 강사별, 지역별로 편차가 상이한 점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올해는‘당신의 생각을 담고, 우리가 함께하는 시간’을 주제로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장애인식개선 교육콘텐츠 공모전은 장애인식개선의 의미 동참과 함께 장애인식에 대한 긍정적인 공감과 장애인 인권감수성 향상을 불러일으킬 참여자의 작품을 기대한다. 수상자에게는 보건복지부장관상, 한국장애인개발원장상, 한국인장애인고용공단이사장상,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상임대표상과 함께 상금이 주어진다.

접수방법 및 세부내용은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홈페이지 (www.kofod.or.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상식은 오는 11월 29일 오전 11시,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문의는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대외협력팀(070-7728-5744, 정윤정 담당)으로 하면 된다.

조시훈 기자 bokji@bokjinews.com

<저작권자 © 복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