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설맞이 '서울형 키즈카페머니' 발행…20% 할인+10% 페이백

기사승인 2025.01.19  22:36:22

공유
default_news_ad1

- 올해 발행 규모 35억 중 20억 신속 발행

서울시가 설 연휴와 방학기간을 맞아 키즈카페를 이용할 수 있도록 20% 할인 혜택이 있는 '서울형 키즈카페머니'를 총 20억원 규모로 신속 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발행 예정인 총 35억원 중 1차 판매분으로, 오는 21일 오전 10시 판매가 시작된다.

시는 새해를 맞아 서울형 키즈카페머니 사용처에서 결제한 금액의 10%를 서울형 키즈카페머니 상품권으로 환급해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시행한다.

20% 할인된 금액으로 상품권을 구매하고, 사용 시 결제금액의 10%를 추가로 환급받을 수 있어 총 30% 할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해당 페이백은 키즈카페머니 발행일인 21일부터 예산 소진 때까지 진행한다.

서울형 키즈카페머니는 서울사랑상품권 결제 앱인 '서울페이+'에서 1인당 월 20만원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보유한도는 1인당 50만원이다. 구입한 상품권은 구매일로부터 2년 이내에 사용할 수 있다.

시는 올해 민간 키즈카페 서울형 인증제 사업 참여업체를 16개소 이상 추가 모집해 70개소 이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인증받은 민간 키즈카페는 20% 할인 구매할 수 있는 '서울형 키즈카페머니' 사용처로 지정돼 해당 민간 키즈카페 방문객들은 할인받은 금액으로 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서울형 키즈카페머니 상품권 이용이 가능한 민간 키즈카페는 서울시 도시생활지도인 '스마트서울맵'에서 위치와 주소를 확인할 수 있고, 서울페이플러스 앱 내 가맹점 목록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해당 키즈카페에는 '서울형키즈카페머니' 상품권 도어스티커 및 서울형 인증스티커가 부착돼 있어, 미리 키즈카페머니를 구입하지 못한 방문자들도 상품권 이용이 가능한 사실을 현장에서 안 경우 상품권을 바로 구매해 사용할 수도 있다.

김선순 서울시 여성가족실장은 "새해를 맞아 10% 페이백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설 연휴와 방학을 맞아 키즈카페를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서울형 키즈카페머니로 30% 할인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희라 기자 heera2939@naver.com

<저작권자 © 복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