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서대문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서대문구약사회로부터 청소년 안전보건 물품 기부받아

기사승인 2025.10.17  09:43:33

공유
default_news_ad1
서대문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와 서대문구약사회 임원진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있다

서대문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정선희)는 지난 16일 서대문구약사회(회장 송유경)로부터 학교 밖 청소년 도보 여행을 위한 안전보건 물품을 기증받았다고 밝혔다.

기부 물품은 에어파스 60개, 무릎보호대 30개, 스포츠테이프 24팩, 드레싱밴드 40팩 등으로, 10월 23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도보 여행 ‘나에게 도전, 세상에 도전! 제주188km’ 프로그램 운영에 사용될 예정이다.

서대문구약사회 임원진과 함께 서대문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를 방문한 송유경 회장은 “이번 기부가 지역사회 청소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정선희 서대문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장은 “서대문구약사회의 나눔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역사회의 관심과 응원이 학교 밖 청소년의 도전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안전한 도보 여행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대문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지역 내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해 상담·학습·자립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성장과 자립을 돕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임문선 기자 moonsun9635@naver.com

<저작권자 © 복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