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과천사회복지관 개관 25주년 기념 행사 및 희망나눔바자회 진행

기사승인 2023.03.28  11:59:16

공유
default_news_ad1
과천종합사회복지관은 25일 과천 중앙공원에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가치줍깅(같이+줍깅) 개관행사와 함께 희망나눔바자회를 진행했다

과천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찬정)은 25일 지역주민들의 건강, 환경보호를 목적으로 오전 10시 과천 중앙공원에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가치줍깅(같이+줍깅) 개관행사와 함께 희망나눔바자회를 진행했다.

이번 개관행사에는 약 400여명의 지역주민이 참여했으며 주로 젊은 부부와 아이들로 구성되어 플로깅 활동과 함께 절수 캠페인, 행운권 추첨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지역사회 기업들에서 게임 관련 특수 의상(코스프레 의상) 및 일반 의상, 친환경 클리너 등을 다량 후원받아 진행한 희망나눔바자회를 통해 다양한 물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지역사회 복지기금을 마련했다.

신계용 시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들이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바자회 진행을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과천 내 저소득층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주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과천시민과 소통하며 나눔 문화를 조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박찬정 과천종합사회복지관장은 “물심양면 따뜻한 마음을 나눠준 비지플랫폼(대표 최홍영) 등의 지역사회 기업에 감사드린다”며 “지역주민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고 개관행사에 이어 진행되는 5월 5일 어린이날 행사에도 지역주민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윤희 기자 bokji@bokjinews.com

<저작권자 © 복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