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중랑구, 청소년 ‘마음성장 프렌즈’ 캠프 성황리에 마쳐

기사승인 2024.04.30  09:37:58

공유
default_news_ad1
‘2024 청소년 ‘마음성장 프렌즈’ 캠프’에 참가한 청소년들이 망우역사문화공원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중랑구청(구청장 류경기)이 주최하고 중랑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장미랑)가 주관한 ‘2024 청소년 ‘마음성장 프렌즈’ 캠프’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청소년 캠프는 자아성장 및 관계향상을 주제로 지난 13일 중랑구 관내에서 열렸다.

이날 캠프에는 중랑구 청소년 40여 명이 참여해 자신과 타인을 이해하고, 팀 활동을 통해 관계를 확장시켜 자아를 성장시키는 기회를 가졌다.

특히 지역 내 역사와 문화를 품은 망우역사문화공원에서는 향토문화해설가를 통해 공원 내 역사 인물에 대해 살펴보고, 친구들과 함께하는 OX 퀴즈 시간을 가졌다. 또한 공동체 안에서 서로 협동하며 배려하기 위한 팀빌딩 활동의 일환으로 중랑숲 잔디광장 일대에서 일일아웃도어 팀별 미션을 수행하며 즐거움을 더했다.

장미랑 중랑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은 “그동안 마음껏 뛰놀지 못했던 청소년들이 친구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좋았고, 이번 캠프를 계기로 마음성장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마음성장 프렌즈 캠프 활동으로 청소년들이 중랑구에서 다양한 체험과 교류 활동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한층 더 성숙하고 건강한 청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윤희 기자 bokji@bokjinews.com

<저작권자 © 복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