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아이커넥트가 저소득 한부모 가정 지원을 위해 2000만원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 김재록)는 ㈜지아이커넥트(대표 신현)가 저소득 한부모 가정 지원을 위해 2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서울시 중구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은 ㈜지아이커넥트 신현 대표와 서울 사랑의열매 임직원 등이 참석하여 나눔의 가치를 공유했다.
㈜지아이커넥트는 지난 5월부터 서울 사랑의열매에 기부를 시작하여 한부모 가정의 어려움에 깊은 관심을 가져왔으며,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각 자치구로 전달되어 저소득 한부모 가정의 생계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특히, ㈜지아이커넥트의 신현 대표는 실제 한부모 가정의 싱글 대디로 힘든 시절 여러 곳에서 받은 도움에 힘입어 현재 한 회사의 대표 자리에 올랐다. 신 대표는 과거의 도움을 잊지 않고, 자신과 같은 한부모 가정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한부모 가정 커뮤니티에 직접 가입하여 꾸준히 생계비와 생필품을 지원하고, 마술 자선공연을 비롯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신 대표의 나눔 철학은 그가 받은 사랑을 다시 사회에 돌려주려는 깊은 마음에서 비롯된 것이다.
㈜지아이커넥트 신현 대표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한부모 가정을 위해 꾸준한 지원을 이어가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며“이번 기부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뜻을 전했다.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은“㈜지아이커넥트의 지속적인 나눔 실천에 깊이 감사드리며, 기부금이 도움이 필요한 한부모 가정에 소중히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조시훈 기자 bokji@bokj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