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서울성모원, RCY동감오케스트라 재능기부로 '작은음악회’ 개최

기사승인 2022.10.14  14:58:50

공유
default_news_ad1

사회복지법인 서울성모원(원장 이희주)은 RCY동감오케스트라(단장 백나미)단의 재능기부로 서울성모원에서 '가을 작은음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서울성모원 시설 어르신들대상으로 함께하는 공연으로 큰 감동과 호응을 받았다.

동감오케스트라단의 10년 넘게 이어저온 재능기부로 28여명 단원이 함께한 이번 공연은 동감오케스트라 단장 백나미의 지휘로 공연을 펼치며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하모니를 선사했다.

'RCY동감오케스트라'는 영원중 동아리로서, 2010년 음악봉사동아리(관현악) '동감'을 창단하여 지역사회와 연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또한, 동감은 음악(관현악)과 봉사활동을 함께하는 동아리로, 음악에 재능 있는 학생들이 연주를 통해 봉사활동을 하며, 재능을 사회에 환원하고, 음악 재능을 계발하고 있다. 현재는 졸업생들을 포함한 연합동아리로서,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청소년기의 학생들이 바람직한 인성을 함양하고 창의성을 신장시키고 있다.
 
서울성모원 이희주 원장은 “음악을 통해 원시설 어르신들에게 아름다운 감성을 선물하고 싶어 기획한 작은음악회로 RCY동감오케스트라단의 재능기부로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연주회을 관람하고 함께 즐기시어 코로나19로 힘들었던 지난 2년을 떠나보내고 다시 일상으로 복귀하는 마음의 위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시훈 기자 bokji@bokjinews.com

<저작권자 © 복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