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2024 파리 올림픽 사격 은메달리스트 김예지 선수 ‘유니세프 팀’ 캠페인 재능기부 참여

기사승인 2024.09.30  13:27:09

공유
default_news_ad1
△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캠페인 ‘유니세프 팀’ 반지를 착용한 2024 파리 올림픽 사격 은메달리스트 김예지 선수.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2024 파리 올림픽 사격 은메달리스트 김예지 선수가 ‘유니세프 팀’ 캠페인에 새롭게 합류했다고 밝혔다.

2024 파리 올림픽 사격 10m 공기권총에서 은메달을 획득하며 NBC ‘파리올림픽 10대 스타’에 선정되는 등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김예지 선수는 방송, 화보, 광고 등 바쁜 일정 속에서도 ‘유니세프 팀’ 취지에 전격 공감해 이번 캠페인에 재능기부로 동참해 줬다.

특히 김예지 선수는 촬영장에서 직접 기금을 전하며 지구촌 어린이를 향한 따뜻한 응원과 지지를 보내기도 했다.

캠페인 상징인 ‘유니세프 팀’ 반지를 착용한 김예지 선수의 사진 및 영상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홈페이지 (https://www.unicef.or.kr/event/unicef-team-ring1-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은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에게는 팀 반지가 전달된다.

김예지 선수는 “멋진 엄마이자 좋은 선수가 되고 싶은 바람이 ‘유니세프 팀’으로 이끌어 준 것 같다. 전 세계 어린이를 지키는 유니세프 팀의 일원이 되어 엄마로서 선수로서 더욱 책임감을 느끼게 된다. 앞으로도 지구촌 어린이를 위한 일이라면 최선을 다해 힘을 보태겠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조미진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사무총장은 “열정과 끈기로 정상에 오른 김예지 선수의 모습은 전 세계 어린이를 지키는 ‘유니세프 팀’의 강인한 의지와 맞닿아 있다. 선한 영향력으로 ‘유니세프 팀’ 캠페인에 힘을 보태 주신 김예지 선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어린이를 지키는 단 하나의 팀 ‘유니세프 팀’에 많은 분들의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임문선 기자 moonsun9635@naver.com

<저작권자 © 복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