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백혈병·소아암 환아 사회인식 전환 캠페인 '희망! 세상을 이야기하다' 개최

기사승인 2018.09.04  18:26:25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소아암부모회가 주최하고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경인지회가 후원하는 백혈병·소아암 환아 사회인식 전환 캠페인 '제6회 국토순례 프로젝트 “희망! 세상을 이야기하다”를 오는 10월 3일부터 7일까지 고양시청에서 발대식을 시작으로 4박 5일간의 일정이 경인 수도권 지역으로 국토순례를 시작한다.

본 캠페인 행사는 백혈병·소아암으로 고통 받는 환아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 소아암에 관한 사회 인식을 전환하기 위해 매년 지역을 달리하여 진행하는 국토순례 캠페인이다.

이번 행사 4박5일간의 주요일정으로는 행사 첫날 10월 4일에는 고양시청에서 오전9시 발대식시작으로 -> 대곡역 외곡순환도로 -> 일산호수공원 -> 국립암센터등을 걸으며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어 둘째날 5일에는 오전 10시 신촌세브란스병원에서 환영식에 이어 -> 경복궁 -> 청와대(점심) -> 청계천다리 -> 남산공원등으로 진핸한다

또한 셋쨰날에는 임진각에서 오전 10시출발해-> 비무장지대 생태 탐방로-> 도락산식당(점심), 임진각 ->제 3땅굴-> 숙소 도착후  크라운해태연수원에서 해단식을 실시한 계획이다.

이번 행사참석자 준비사항은 숙박일정에 맞춰 개인 필요물품과 국토순례에 필요한 손수건, 긴팔셔츠, 긴바지, 운동화, 배낭, 선크림(40ml 이상) 등을 준비하면 된다.

 

 

조시훈 기자 bokji@bokjinews.com

<저작권자 © 복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