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미래엔 아이세움, 놀면서 배우는 경제 만화 ‘존리의경제 마스터’ 출간

기사승인 2021.07.16  10:38:24

공유
default_news_ad1

- 초등 경제력 레벨업 프로젝트… 집콕 추천 도서!

미래엔의 아동출판브랜드 아이세움이 오는 28일 어린이 학습 만화 ‘존리의 경제마스터’의 정식 출간을 앞두고,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신간 ‘존리의 경제 마스터’는 미래엔 아이세움이 새롭게 선보이는 ‘마스터시리즈’의 첫 번째 도서다.

‘마스터시리즈’는 경제, 공부법 등 어린이들에게 꼭 필요한 교과 외 지식을 각 분야별 전문가에게 배우는 초등 자기 계발서 시리즈다. 이번 신간은 메리츠자산운용 대표이자 금융전문가로 손꼽히는 ‘존리’가 경제 마스터로 등장해 그 동안 쌓아 온 경제•금융 노하우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전달한다.

‘존리의 경제마스터’는 만화 및 게임 형식으로 구성해 독서에 대한 부담감은 덜고 재미는 더했다.

각 에피소드마다 수록된 ‘레벨업 미션’코너는 주제별로 여러가지 선택지를 주고 어느 것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결과를 보여주는 ‘롤플레잉게임’ 형식을 적용해 어려운지식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열 번의 미션을 모두 끝낸 후에는 경제 마스터가 수여하는 ‘레벨업 증서’를 받을 수 있어 아이들이 성취감도 느낄 수 있다.

또한, ‘마스터핵심정리’ 코너에서는 경제마스터 ‘존리’가돈의 중요성과 돈을 관리하는 방법, 경제 지식들을 콕콕 짚어준다. 어린이들이 돈을 어떻게 관리하고 바라봐야하는지를 ▲경제적 목표세우기 ▲나의 경제생활 점검하기 ▲합리적인 선택하기 ▲용돈기입장 쓰는 법 ▲신용 관리 ▲72의 법칙 ▲저축과 투자 ▲증권 계좌 개설하기 ▲직접 투자와 간접 투자등 다양한 주제를 통해 알려준다.

위귀영 미래엔 출판개발실장은“’금융 문맹’이 이슈화되며 자녀 경제 교육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지만, 막상 자녀의 경제 학습을 어떻게 시작할지 막막해하는 학부모들이 많다”며“마스터시리즈의 첫 주자로 나온 이번 신간은 아이들이 게임하듯 재미있게 경제 지식을 습득할 수 있어 여름방학 집콕도서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세움은 ‘존리의 경제마스터’ 구매 시,초판한정사은품으로 '부자 되기 비법통장'을 증정한다.

이윤희 기자 bokji@bokjinews.com

<저작권자 © 복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