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인천사랑의열매, 지역사회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는 농협은행 인천본부에게 감사패 전달

기사승인 2024.03.28  10:57:35

공유
default_news_ad1
▲사진 왼쪽부터 인천공동모금회 이범열 팀장, 박용훈 사무처장, 농협은행 인천본부 김선달 본부장. 송철기 경영지원단장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상범, 이하 인천공동모금회)는 27일 농협은행 인천본부에서 김선달 본부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 날 전달식에는 농협인행 인천본부 김선달 본부장, 인천공동모금회 박용훈 사무처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감사의 의미를 주고받았다.     

농협은행 인천본부는 희망2024나눔캠페인에 참여하여 인천지역의 아이들을 위한 교육비 지원으로 1억4천만원을 기부하였으며, 전달된 기부금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의 성장과 자립을 돕기 위해 인천시교육청과 함께 사회공헌 사업을 진행 중에 있다.

농협은행 인천본부 김선달 본부장은 “감사패를 전달해주신 모금회에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인천지역의 소외계층 분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가겠다.” 고 말했다.   

인천공동모금회 박용훈 사무처장은 “인천지역의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농협은행 인천본부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며 “앞으로 모금회와 사회공헌 파트너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시훈 기자 bokji@bokjinews.com

<저작권자 © 복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