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지역아동센터중앙지원단, ‘지역아동센터 다큐멘터리’ 제작

기사승인 2019.04.03  11:05:51

공유
default_news_ad1

지역아동센터중앙지원단은 BK미디어와 함께 지역아동센터 홍보 다큐멘터리 영상을 제작, 국내 방송국에 송출하여 지역아동센터에 대한 대국민 인식을 개선하고, 관심과 지원을 높이고자 한다.

지역아동센터 다큐멘터리는 지역아동센터의 일상을 가감 없이 보이고, 그 안에서 자라나는 아이들의 꿈과 도전, 성장의 모습을 담을 예정이다.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아름다운꿈지역아동센터의 스턴트 치어리딩팀이자 지역아동센터 홍보대사 4기로 위촉·활동 중인 '비글스'의 아이들을 주연으로, 국제 치어리딩 대회(중국 난징 차이나오픈 치어리딩 대회)에서 우승하기 위한 여정을 그린다.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처음 스턴트 치어리딩을 접하고 꿈을 꾸게 된 아이들에게 국가대표의 꿈은 간절하다. 수백 번의 반복된 연습과 훈련 끝에 하나의 동작을 완성시키는 아이들의 눈부신 순간을 ‘지역아동센터 다큐멘터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역아동센터 다큐멘터리' 제작 결과물은 올해 8월부터 국내 종편사 방송국을 활용하여 송출할 예정이며, 국내외 영화제 경쟁부문에 출품할 계획이 있다.

아이들의 국제 대회 참여 경비 마련을 위해 ‘지역아동센터 다큐멘터리’의 제작비를 투자받고 있다.

관련 문의는 메일(icareinfo@icareinfo.go.kr, 02-365-1264)로 하면 된다.

이윤희 기자 bokjins@bokjinews.com

<저작권자 © 복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