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2024 서울 사회복지 신년인사회'개최

기사승인 2024.01.24  08:56:28

공유
default_news_ad1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현훈)와 서울특별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심정원)는 “다시 비상하는 서울! 천만시민이 행복한 동행매력특별시!”를 슬로건으로  24일 오후 2시 40분, 서울시청 8층 다목적홀에서 오세훈 서울시장, 서울시의회 김현기 의장,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강석주 위원장, 김성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회장 및 서울시 사회복지 직능 협회장 및 각 자치구 사회복지협의회장, 서울시 사회복지시설 대표자 등 관계자 약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 서울 사회복지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

신년인사회 공동주최 단체인 김현훈 회장, 심정원 회장의 신년사를 시작으로 오세훈 서울  시장의 격려사, 김현기 서울시의회 의장, 강석주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장, 김성이 한국 사회복지협의회 회장 축사 순서로 진행된다. 

이번 신년인사회는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홍보대사 박해미씨와 하은섬 뮤지컬 배우가 함께 해 음악이 있는 신년인사회로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2024년 서울시 사회복지 발전을 위한 떡케익 커팅과 참여자간의 환담 등으로 신년 인사회를 마무리된다.

금번 행사는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맞이하여 각 계층인사와 함께 신년인사와 덕담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하여 사회복지인 모두가 화합하여 보다 나은 서울 사회복지의 발전을 기약하고자 위해 마련했다.

조시훈 기자 bokji@bokjinews.com

<저작권자 © 복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