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범한메카텍, 창원장애인복지관에 ‘장애인의 날’ 맞아 이웃사랑실천

기사승인 2024.04.17  09:53:11

공유
default_news_ad1

경상남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강기철)는 17일, 범한메카텍 (대표이사 김성수)이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회의실에서 지역 내 장애인 세대 문화체험 지원을 위해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은덕 사무처장, 범한메카텍 임직원을 대표하여 경영지원팀 이준혁 팀장 김가현사원, 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송호도 관장 및 직원들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전달된 500만원 성금은 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통해 장애인의 자기주도적인 삶을 지원하고 지역주민으로서 적극적인 참여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진행되는 지역주민과 ‘ 함께 지역사회 네크워크 사업, 장애인식개선 사업으로 ’ 지원 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범한메카텍 이준혁 팀장은 “이번 성금은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지역사회 내 장애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취약계층들에게 관심을 가지고다양한 기부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송호도 관장은 “장애의 유무가 문화를 즐기는 것에방해가 되어서는 안 된다 며 .”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당당히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이 사업이 장애를 가진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 뜻에 범한메카텍이 함께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은덕 사무처장은 “장애인의 날을 맞아 보내주신 범한메카텍의 따뜻한 선행은 창원 관내 장애인세대의 문화체험 기회를 늘리는데 큰 보탬이 되리라 생각된다 며 .” “전해주신 따뜻한 마음, 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통해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조시훈 기자 bokji@bokjinews.com

<저작권자 © 복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