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는 제25회 지체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2025 경기도지체장애인대회」를 개최했다. |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협회장 김원종, 이하 경기지장협)는 제25회 지체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2025 경기도지체장애인대회」를 개최하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의 의미와 더불어, 제12기 시도협회장 취임을 축하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31개 시군지회 임직원 및 내빈 등이 참석한 가운데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으며, 특히 황재연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중앙회장, 임병택 시흥시장, 오인열 시흥시의회 의장, 성훈창 시흥시의원, 조미선 오산시의원,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이종신 후원회장 등 주요 내빈들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한 해 동안 장애인복지 발전을 위해 헌신한 임직원과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중앙회장 표창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장 표창 △경기도지사 표창 △경기도의회의장 표창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장 감사패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표창은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의 지속적인 발전을 이끌어 온 임직원들의 헌신과 열정을 공식적으로 평가하는 의미 있는 자리 였다.
또한 이번 행사를 위해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후원회에서 후원금 300만원, 약 2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 후원 △일류스틸(주) 이종신 대표의 수건 300개 후원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수원시지회의 약 1,0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 후원을 통해 연말의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김원종 협회장은 “2025년 한 해 동안 도내 장애인 복지를 위해 힘써준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협회가 되겠다”고 밝혔다.
조시훈 기자 bokji@bokji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