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장기조직기증원, 굿윌스토어에 기부 물품 전달

기사승인 2026.01.06  13:42:02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장기조직기증원(원장 이삼열, 이하 기증원)은 지난달 30일 전사적·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기부 캠페인 '모두 나누場(장)'을 열어 사회적 기업인 굿윌스토어에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모두 나누場(장)' 캠페인으로 이번에 임직원이 기부한 물품은 의류, 도서, 잡화 등 484여 점이며, 2020년부터 누적 기부 물품은 2800여 점에 이른다.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굿윌스토어는 장애인 근로자가 시민 또는 기업으로부터 받은 기증품을 상품화하여 판매하는 장애인 직업 재활시설이다.

한국장기조직기증원은 국내 유일의 장기 및 조직 구득 기관으로서 뇌사 추정자 또는 조직기증 희망자 발생 시 병원으로부터 통보를 받아 기증 업무를 수행하는 보건복지부 산하 기타 공공기관이다.

기증원은 물품 기부뿐만 아니라 시각장애인을 위한 생명나눔 사례집 오디오북 제작, 생명나눔을 위한 단체 헌혈 등 장애인 인식 개선과 생명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장기조직기증원 이삼열 원장은 "직원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로 따뜻한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여 기쁜 마음이다. 기증자의 숭고한 생명을 잇는 공공기관으로서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 구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수행하겠다”라고 말했다.

임문선 기자 moonsun9635@naver.com

<저작권자 © 복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