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한국여성재단 ‘We are Future Makers’ 3기 참가자 모집

기사승인 2024.04.16  11:59:35

공유
default_news_ad1

- 자립준비 여성 청년 대상으로 교육 및 자립지원금 제공

한국여성재단(이사장 장필화)이 자립준비 여성 청년들의 사회 및 경제적 자립을 촉진하기 위해 지원금과 역량 강화 교육을 지원하는 ‘We are Future Makers’의 3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 6월 말부터 8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에서는 참가자들이 다양한 직업을 탐색하고 사회적 관계를 확장할 수 있도록 맞춤형 자립지원금 500만원과 자립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10회의 교육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 사업은 아동 양육시설 및 가정위탁 보호가 종료된 만 18세~만 26세 여성 청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모집 기간은 4월 15일(월)부터 5월 7일(화)까지로 한국여성재단 홈페이지(www.womenfund.or.kr)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We are Future Makers’는 여성 청년들이 새로운 미래를 그려나가고 개척할 수 있도록 2022년부터 샤넬코리아의 후원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현재까지 50명이 넘는 여성 청년들이 참여했다.

한국여성재단 장필화 이사장은 “자립과 성장을 목표로 하는 여성 청년들이 ‘We are Future Makers’ 프로그램을 통해 홀로 견뎌내는 자립이 아닌 함께 살아갈 수 있는 힘을 기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이 프로젝트의 의미를 이해하고 실현할 수 있도록 3년 간 함께해 준 샤넬코리아에도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윤희 기자 bokji@bokjinews.com

<저작권자 © 복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