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부가부코리아, 세이브더칠드런에 유모차 기부

기사승인 2021.01.14  11:31:24

공유
default_news_ad1

- 부가부코리아,새해 신축년 맞아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유모차 기부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부가부(Bugaboo)’가 새해를 맞아소외된 이웃을 위해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에 유모차를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

세계 최초의 모듈형 스트롤러로 잘 알려진 부가부는 그리스 난민 캠프, 여성쉼터,병원 등에 유모차를 기부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 오고 있으며,이번에기부된 부가부 유모차는국제 아동구호 단체인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쓰여질 예정이다.

인종, 종교, 정치적 이념을 초월하여 아동 권리 실현을 위해 활동하는 세이브더칠드런은 전세계 30여회원국이 120여 국가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동구호 단체로 1919년에 설립된 이후 세계 각국의 재해와 분쟁의 현장에서 아동들을 위한 구호활동에 전념하고 있다. 세이브더칠드런 코리아는 한국전쟁 직후인 1953년 출범했으며, 국내외 아동보호와 교육, 권리옹호를 위해 활동하고 있다.

부가부 코리아 이소영 지사장은 "부가부코리아는 소외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지원할 계획이며, 기업 차원의 기부 문화를 이끌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조시훈 기자 bokji@bokjinews.com

<저작권자 © 복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