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아에르, 투자 지원 영화‘브로커’·‘헤어질 결심’·외계+인‘ 1부 영화관람 인증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2.06.24  11:44:16

공유
default_news_ad1

프리미엄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로 유명한 씨앤투스성진(대표 하춘욱)은 <브로커>, <헤어질 결심>, <외계+인> 1부 등 아에르가 투자 지원한 영화들의 개봉을 기념해 영화관람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화관람 인증 이벤트 ‘아에르가 선택하면 다르다’는 간단한 영화관람 인증만 하면 자사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를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제공한다.

6월 10일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영화별로 5000마일리지씩 지급해 1인당 최대 1만5000마일리지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이벤트 대상 영화는 올해 칸 영화제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브로커>와 감독상 수상작 <헤어질 결심>, 하반기 최대 기대작인 최동훈 감독의 <외계+인> 1부까지 총 3편이다.

이벤트는 자사몰 ‘더아에르’ 회원가입 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팅창에 티켓 인증샷과 자사몰 ID를 전송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한편, 이번 칸 영화제를 휩쓴 한국 영화들의 빛나는 성과 뒤에는 아에르를 비롯한 기업들의 든든한 지원이 있었다. 아에르는 칸 영화제 수상작인 <브로커>, <헤어질 결심>과 더불어 칸 필름마켓에서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은 <외계+인> 1부까지 모두 투자 지원에 참여하며 국제 영화제에서 한국 영화 위상을 높이는 데 힘을 보탰다.

아에르 관계자는 “사람을 위한 라이프케어솔루션을 추구하는 기업으로서 문화의 중요성을 실감해 영화 투자 지원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문화를 이해하고 존중하며 타 산업 분야와의 융합을 통해 새로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조시훈 기자 bokji@bokjinews.com

<저작권자 © 복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