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아이젠트리, 홀트아동복지회 입양대기아동 위해 후원금 전달

기사승인 2022.08.10  12:06:39

공유
default_news_ad1
▲아이젠트리가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입양대기아동을 위해 400만 원을 후원했다.(왼쪽부터,홀트아동복지회 박일영 부산지부장, 아이젠트리(주) 마용억 부사장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이수연)는 프리미엄 안경원 프랜차이즈 기업 아이젠트리(주) (대표 마용덕)가 입양대기아동을 위해 400만 원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2014년부터 이어져 온 아이젠트리(주)의 ‘행복한 세상 만들기’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5월 전국 가맹점에서 실시한 ‘가정의 달 사랑 & 감사’ 행사의 수익금 일부로 마련됐다.

홀트아동복지회 박일영 부산지부장은 “매월 일정 금액을 후원하는 중소상공인 나눔 실천 캠페인 ‘홀트패밀리샵’에도 참여하며 2016년부터 7년째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아이젠트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아이젠트리 관계자는 “가맹점을 방문한 고객들의 이름으로 후원금을 전달하여 더욱 의미가 크다. 가맹점 수가 늘어갈수록 ‘행복한 세상 만들기’ 캠페인 규모와 참여도 더 확대될 것”이라며 나눔에 적극 동참하는 전국 아이젠트리 가맹점주들에게 감사함을 표했다.

한편 아이젠트리(주)는 2011년 부산 해운대를 시작으로 경상권 중심에서 서울, 강원, 제주 지역까지 확대하며 현재 전국 70개의 가맹점을 가지고 있는 안경 프랜차이즈다.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안경카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조시훈 기자 bokji@bokjinews.com

<저작권자 © 복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