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동래구장애인복지관, 2023년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강

기사승인 2023.02.08  15:48:08

공유
default_news_ad1
재활운동 교실

동래구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의 사회참여 확대와 문화 여가생활 지원을 위해 문화예술 및 인문교육 분야의 다양한 평생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우울감 및 스트레스 완화와 건강하고 행복한 삶 지원을 위한 힐링웃음 교실, 숲 체험 등의 우울증 극복 프로그램과 여가 및 창작활동을 통해 신체기능 향상과 심리적 안정, 자신감 회복에 기여하고 있는 미술교육과 연극 교실, 맞춤별 운동으로 신체적 정신적 건강 증진을 위한 재활운동교실, 장애아동의 심리 정서 사회적 발달을 위한 음악·무용 교실, 문화예술 참여 기회 제공에 기여하고 있는 신나는 예술여행 등이다.

2023년에는 스포츠 교실(라인댄스), 장애인 당사자 서예 프로그램, K-POP 댄스 프로그램, 영어교실 등 다양한 영역으로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하여, 장애인의 평생학습 참여 기회를 높여, 평생교육의 격차를 해소하고 배움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

각 프로그램의 자세한 개강 일정은 동래구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방문 또는 전화 신청이 가능하다.

2월에는 재활운동교실이 3월에는 숲 체험, 미술교실, 우울증 극복프로그램, 스포츠댄스, 서예교실, K-POP 댄스교실을 개강할 예정이다.

조시훈 기자 bokji@bokjinews.com

<저작권자 © 복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