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갤러리아백화점, 장기기증 독려 '그린라이트 캠페인' 동참

기사승인 2021.09.14  15:39:12

공유
default_news_ad1
갤러리아백화점이 장기와 인체조직 기증을 통해 생명의 나눔을 독려하는 '그린라이트 캠페인'에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은 그린라이트 캠페인에 동참하는 갤러리아 명품관 전경.[사진=갤러리아 제공]

갤러리아백화점이 19일까지 보건복지부, 한국조직기증원과 함께 '그린라이트 켐페인'에 참여하기로 했다.

'그린라이트 캠페인'은 장기와 인체조직 기증을 통해 생명의 나눔을 독려하는 생명나눔 캠페인이다. 보건복지부와 한국조직기증원이 주최하는 캠페인으로 일주일간 전국의 주요 랜드마크에서 장기기증을 상징하는 색인 초록색 불빛을 점등한다. 장기 기증자에 대한 감사와 함께 장기이식을 기다리고 있는 환자들에게 희망을 심어주기 위한 퍼포먼스다.

갤러리아는 압구정동 명품관과 대전 타임월드에서 백화점 외관 미디어 아트를 활용해 생명나눔의 메시지인 그린라이트를 송출한다. 갤러리아 외에 양화·잠실·청담대교, 네이버, 롯데월드타워 등도 함께 참여해 생명나눔의 소중함을 전할 예정이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그린라이트 캠페인을 통해 생명존중에 대한 긍정적 인식 전환과 함께 생명나눔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생명존중을 상징하는 대표 백화점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박찬균 allopen@bokjinews.com

<저작권자 © 복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