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초록우산(대구경북총괄지역본부장 문희영)은 30일, 피에이치에이(주)(대표이사 허승현)가 2025년 대구지역 취약계층 아동의 행복하고 건강한 성장을 위해 기부한 사회공헌기금 5천만 원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피에이치에이(주) 본사에서 진행되었으며 허승현 피에이치에이(주) 대표이사, 문희영 초록우산 대구경북총괄지역본부장 및 관계자가 참석하였다. 전달된 후원금은 총 5천만 원으로, 2025년 한 해 동안 친환경 비누 및 크레파스 만들기, 어린이달 취약계층 아동 쿠킹클래스 및 여가활동 지원, 냉난방비 지원, 연말 아동 소원선물 지원사업 등 지역의 복지 이슈 반영 및 ESG경영 실천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사용되었다.
허승현 피에이치에이(주) 대표이사는 “매년 지역의 취약계층 아동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하는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피에이치에이(주)는 앞으로도 지역 기반의 사회공헌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문희영 초록우산 대구경북총괄지역본부장은 “해마다 지역 아동을 위해 변함없는 관심과 지원을보내주시는 피에이치에이(주)에 깊이 감사드린다. 초록우산은 전달받은 기금이 도움이 필요한 아동에게 신속하고 투명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관리하며, 지역의 복지 수요와 기업의 ESG 가치를 유기적으로 연결해 실질적인 지원으로 이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피에이치에이(주)는 자동차 도어 무빙시스템 전문 제조 기업으로, 초록우산과 임직원 매칭그랜트를 진행하여 정기 후원에 동참할 뿐만 아니라 취약계층 아동 여가활동 지원사업, 혹서기 대비 냉방용품·기기 키트 지원, ESG 경영 실천인 임직원 친환경 물품 만들기 캠페인, 산타원정대 캠페인(난방비, 크리스마스 선물비) 참여 등 지역의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임문선 기자 moonsun9635@naver.com
